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러베, 유기농 인증 무기자차 선크림 출시

입력 2024-06-20 17:42

선크림
사진=빌리지베이비 제공
빌리지베이비는 20일 ‘러베 엉덩이 클렌저와 100시간 세라마이드 고보습 크림’으로 알려진 러베(ruuve)에서 ‘신제품 유기농 인증 무기자차 선크림’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러베는 ‘rub from earth’ 라는 뜻을 품고 자연의 순한 성분을 통해 아이를 부드럽게 어루만진다는 의미를 담은 육아 브랜드이다.

러베의 ‘유기농 인증 무기자차 선크림’은 합성 화학 원료가 아닌 유기농 원료 그대로 사용한 저자극 징크옥사이드와 눈시림 걱정없는 100% 무기자차로 구성돼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예민한 피부를 완벽하게 지킬 수 있다고 빌리지베이비는 설명했다. 자연 유래 차단제 성분인 징크옥사이드를 고체형으로 사용해 저자극으로 피부를 보호한다는 것.

러베 담당자는 “엉덩이클렌저와 100시간 세라마이드 고보습 크림 제품을 믿고 많은 사랑을 주신 만큼 러베 유기농 인증 무기자차 선크림 또한 착하고 순수한 성분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러베 유기농 인증 무기자차 선크림’의 출시를 기념해 러베는 베키스튜디오 공식 온라인 몰에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러베 ‘유기농 인증 무기자차 선크림’ 은 베키스튜디오 공식 홈페이지 및 베키스튜디오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도남선 기자 aegookja@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