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한국타이어, 제네시스 '얼터너티브’에 타이어 공급

입력 2024-10-07 15:20

제네시스
한국타이어, 제네시스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얼터너티브에 타이어 공급. (한국타이어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제네시스 브랜드의 타이어 안심 교체 서비스 ‘얼터너티브’에 교체용 올시즌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7일 밝혔다.

‘얼터너티브’는 제네시스 부티크 홈페이지를 통해 제네시스 전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구매하고,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 올마이티’의 전국 300여 개 매장 중 한 곳을 선택해 편리하게 교체할 수 있는 상품이다.

이용 고객에게는 타이어 교체와 함께 △휠 밸런스 점검 △휠 얼라인먼트 점검(4개 구매 시)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운전기사가 방문해 차량을 수령하고 작업 후 다시 가져다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1년 또는 주행거리 1만6000㎞ 이내 타이어 파손 시 교체(구매 개수에 따라) 등 프리미엄 혜택이 무상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S1 에보 Z AS’, ‘벤투스 S1 에보 Z AS X’, ‘벤투스 에어 S’, △전기차 전용 타이어 ‘아이온 에보 AS’, ‘아이온 에보 AS SUV’ △SUV 전용 타이어 브랜드 ‘다이나프로 HPX’ 등 제네시스의 총 13개 차종에 장착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들을 공급한다.

김상욱 기자 kswpp@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