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BMW코리아, 럭셔리 클래스 고객 전용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 선보여

입력 2024-10-07 15:21

bmw
BMW 차징 허브 라운지. (BMW코리아 제공)
BMW코리아는 럭셔리 클래스 모델 구매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특별한 맞춤형 주문 서비스인 ‘BMW 인디비주얼’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BMW 인디비주얼’은 고객이 자신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외관 디자인 및 색상, 소재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맞춤형 주문 서비스다. 고객은 이를 통해 자신의 취향을 담은 나만의 BMW를 만들 수 있다.

‘BMW 인디비주얼’은 BMW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7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750e xDrive, i7 xDrive60, i7 M70 xDrive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최대 2만 2000가지의 조합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으로 모델 및 외관 디자인, 외장 컬러, 익스테리어 라인, 시트 소재 및 컬러 등 4가지 항목으로 구분했다. 특히 BMW 인디비주얼 전용 M 스포츠 프로 패키지도 적용 가능하다.

‘BMW 인디비주얼’은 BMW 공식 전시장 중 7곳에서 먼저 운영을 시작한다. BMW코리아는 BMW 인디비주얼 모델의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다한다. 전문 인력으로 구성된 BMW 인디비주얼 전담팀이 차량사전점검센터에서 모든 인디비주얼 모델에 대해 출고 전 점검을 진행해 고객에게 차량을 인도할 계획이다.

김상욱 기자 kswpp@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