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홍진호-레이디 제인, 썸타는 현장? '후끈' 열애설 제기

입력 2014-08-26 08:57

201465791409006274
방송인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이 음식점에서 밥을 먹는 모습이 찍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온라인 커뮤니티 제공

 

 

방송인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이 한 음식점에서 짙은 스킨십을 하며 열애를 즐기는 현장을 담은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번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을 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 썸타는 현장'이라며 두 장의 사진과 함께 글이 올라왔다. 사진에는 홍진호와 레이디 제인이 서울의 한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으면서 오붓하게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한 누리꾼은 '성산동 24시 초밥집에서 서로 허벅지를 만지면서 먹여주고 있네요'라는 글로 두 사람의 모습을 전했다. 누리꾼들의 '매의 눈'에 포착된 것은 두 사람의 짙은 스킨십이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허벅지를 만지는 등 거침없이 스킨십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이 사진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온라인으로 빠르게 번졌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레이디 제인과 홍진호 사귀는 듯" "홍진호 레이디 제인 열애설 떴다" "홍진호가 레이디 제인의 허벅지를?"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레이디 제인은 지난 6월 열린 '청춘페스티벌'에서 '레이디 제인의 러브 트리트먼트'라는 주제로 강연하던 중 올해 '핫' 키워드인 '썸'에 대해 언급하며 "나도 요즘 홍진호와 썸을 타고 있다"고 말해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적이 있으며 이후 두 사람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두 사람의 사적 만남 사진은 이번에 처음 공개됐다.(더팩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