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김준호 김대희 등 개그맨 13인 총출동 '특급 화보야~'

입력 2014-08-28 09:46

201410301409185469
개그맨 김준호 김대희 김준현 장도연 박나래 등 김준호 사단의 화보가 공개됐다.(사진제공=코코 엔터테인먼트)

 

 

 

 '개그콘서트'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13명의 인기 개그맨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28일 코코엔터테인먼트는 김준호 사단의 패밀리 화보를 공개했다.

 

개그맨 13명은 최근 '여성중앙' 9월호와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화보에서 이들은 평소 개그프로그램에서 볼 수 없는 섹시한 드레스자태와 댄디한 수트 맵시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29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열리는 제2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부코페)을 앞둔 김준호와 김대희를 비롯해 김준현 조윤호 유민상 김민경 장도연 박나래 홍인규 정명훈 김영희 홍윤화 복현규 13명은 각자 다른 방송사의 개그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지만 바쁜 스케줄에도 '부코페'와 김준호 패밀리를 위해 화보 촬영에 동참했다.

 

관계자는 "화보 촬영을 위해 아침 일찍 눈도 다 못 뜬 채로 스튜디오에 들어섰지만 평소 두터운 패밀리쉽을 자랑하는 이들은 화보 촬영 현장에서 실제로 개그 프로그램 못지 않는 개그본능으로 여기저기 웃음바다를 만들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은 '웃음은 희망이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나흘간 부산 영화의 전당 KBS홀 경성대 예노소극장 신세계 센텀시티 9층 문화홀 등 에서 진행된다.(더팩트)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