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위터
  • 페이스북
  • 검색
  • 전체메뉴

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차지연, 갑상선암 진단…뮤지컬 '안나 카레니나' 하차

입력 2019-04-15 13:55   수정 2019-04-15 13:56

0002991296_001_20190415133705044
차지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뮤지컬배우 차지연이 갑상선암 진단으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한다.

차지연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15일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차지연은 올해 초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관리에 힘을 쏟았는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배우 보호 차원에서 차기작을 하차하고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의 경우도 제작사와 원만히 논의하여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이라며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 분들께 죄송하고, 하루 빨리 차지연 배우가 무대에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06년 뮤지컬 ‘라이언 킹’으로 데뷔한 차지연은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 ‘드림걸즈’ ‘선덕여왕’ ‘몬테크리스토 백작’ ‘서편제’ ‘카르멘’ 등 수 많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로 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차지연이 건강상의 이유로 뮤지컬 ‘안나 카레니나’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초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아 건강관리에 힘을 쏟았는데, 지난주 병원 검진을 통해 1차적으로 갑상선암 진단을 받고 세부 조직 검사를 진행 중입니다. 당사는 배우 보호 차원에서 차기작을 하차하고 현재 공연 중인 뮤지컬 ‘호프’의 경우도 제작사와 원만히 논의하여 공연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할 것입니다.

향후 차지연은 투병과 치료에 전념하고 당사 또한 배우가 건강을 회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공연이 임박한 상황에서 하차의 상황을 이해해 주신 제작사 ‘마스터 엔터테인먼트’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그리고 차지연을 기다려주신 많은 관객분들께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하루빨리 배우가 무대에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 기사에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