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이천시-㈜에이치시티 투자유치 업무협약

2일 이천시, 시험인증·교정산업 선도기업과 신규 투자유치 위한 협약

입력 2024-07-02 15:22

이천시, ㈜에이치시티와 투자협약 체결 2
2일 이천시는 ㈜에이치시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이천시
이천시가 2일 ㈜에이치시티와 신규 투자유치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한 ㈜에이치시티는 5세대 이동통신(5G)을 기반으로 하는 통신, 전자파 적합성, 안전성 시험 등에서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갖춘 기업이다.

특히 K-방산의 세계화에 발맞춰 글로벌 방산 분야로도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원자력연구원, 국방과학기술진흥연구소, 한국항공우주(KAI), 육군정보통신학교 등과 기술교류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방산분야의 시험인증 역량을 꾸준히 키워온 비전있는 기업이다.

이천시는 최근 첨단미래도시추진단과 투자유치팀을 신설하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신규투자를 유치하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허봉재 ㈜에이치시티 대표는 “이천시와 함께 힘을 모아 신규 투자유치에 성공한다면 지역 경제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당사가 세계적인 시험인증·교정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데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난 30여년의 기업경영 노하우와 역량을 모아 신규투자 유치에 꼭 성공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협약을 통해 이천시와 에이치시티가 모두 윈윈하는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투자유치 TF 즉각 가동 및 전담 투자유치협력관 지정 등 최대한으로 협조할 것”이라고 했다.

이천=김아라 기자 smileara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브릿지경제 핫 클릭
브릿지경제 단독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