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헨리, ‘드림콘서트 인 재팬’ 출연 확정…추가 라인업 곧 공개

입력 2024-06-28 10:19

헨리 이미지






드림콘서트월드의 첫 신호탄이 될 ‘드림콘서트월드 인 재팬 2024’(Dream Concert World In Japan 2024)에 슈퍼주니어 출신 헨리가 출연을 확정했다.

‘드림콘서트월드 인 재팬 2024’은 ‘음악으로 연결되는 우리, 노래로 하나 되는 친구들’을 주제로 오는 8월10~11일 양일간 일본 베루나돔(사이타마현)에서 개최된다. 최근 출연 아티스트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역대급 라인업으로 주목을 끌고 있다.

‘드림콘서트월드 인 재팬 2024’ 사무국이 발표한 출연 아티스트 날짜별 라인업에 따르면 8월 10일 엑소 멤버 출신으로 솔로 활동 중인 첸(CHEN), 시우민(XIUMIN)을 비롯해서 넥스지, 이펙스, 하성운 등이 확정된데 이어 슈퍼주니어출신 헨리가 전격 출연 결정을 했다. 특히 화려한 MC진과 대형 아티스트들의 추가 라인업이 곧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된다.

8월 11일 라인업에는 뉴진스, 데이식스, 온유, 엔시티위시, 투어스 등을 비롯해 출연 아티스트들이 차례로 확정될 예정이고 곧 MC도 공개 발표를 앞두고 있다.

‘드림콘서트월드 인 재팬 2024’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대형기획사 하이브(HYBE),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등에

소속된 아티스트들은 물론 레전드 아티스트와 다양한 쟝르의 뮤지션, 다채로운 개성을 지닌 차세대 K-POP 루키 아티스트들까지 대거 합류해 그 어느 때보다 강렬하고 놀라운 무대가 기대된다.

전 세계가 함께 즐기는 글로벌 K-POP 공연 브랜드 ‘드림콘서트월드 인 재팬 2024’의 티켓 정보는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