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김혜윤, 서울 팬미팅 ‘혜피니스’ 성료…깜짝 댄스 무대 ‘환호’

입력 2024-07-15 13:50





noname01
[사진3] 원더월, 김혜윤 서울 팬미팅
배우 김혜윤이 서울 팬미팅 ‘혜피니스(Hye-ppiness)’를 성황리에 마쳤다.

김혜윤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팬미팅은 지난 13일 서울 도봉구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2회차에 걸쳐 개최됐다.

프롬(fromm)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선예매에서 2회차 전석이 매진된 가운데 열린 이번 팬미팅은 평소 향기에 대해 관심이 많은 김혜윤의 취향을 반영한 컨셉으로 마련됐다.

김혜윤이 직접 이번 팬미팅을 위해 고른 향으로 특별 제조된 디퓨져를 공연장 곳곳에 배치했으며, 관객에게는 퀴즈 상품으로 같은 향의 멀티 퍼퓸을 증정했다.

출연하는 작품에 맞춰 다른 향수를 사용해온 김혜윤이 소장품을 직접 준비해 그동안 열연한 배역과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소개하는 토크 코너도 진행됐다.

특히 김혜윤은 최근 ‘선재 업고 튀어’에서 선보였던 소녀시대의 ‘GEE’와 함께 뉴진스의 ‘How Sweet’의 댄스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팬들 역시 이번 공연에서 이벤트존과 특별 제작 영상과 슬로건 이벤트 등 다양한 서포트를 준비해 김혜윤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전했다. 또 김혜윤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를 이끄는 배우 이정재, 정우성은 영상을 통해 응원 메시지로 힘을 실어주기도 했다.

종합 아티스트 IP 솔루션 원더월은 공연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도 함께 팬미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했다. 오프라인 관객과 온라인 관람자들이 실시간으로 퀴즈 코너에 함께 참여했으며, 라이브 댓글을 통해 팬미팅 현장과 지속적으로 소통이 이뤄졌다.

원더월 관계자는 “서울에서 시작한 배우 김혜윤의 팬미팅이 팬들의 많은 응원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됐다”며 “앞으로 원더월은 김혜윤과 팬들을 긴밀하게 연결하는 공연, 팬덤 플랫폼, 커머스, 콘텐츠 등 엔터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김혜윤은 이번 서울 팬미팅을 시작으로 오는 26일 일본 오사카 제프 남바에서, 28일 도쿄 케이티 제프 요코하마에서 팬미팅을 이어갈 예정이다.


신화숙 기자 hsshin087@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