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체보기

닫기
더보기닫기

밀양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여름풍덩 물놀이장 폐장

21일간 1만 3500여 명 방문, 가족단위 이용객 인기몰이

입력 2024-08-23 15:57

20240823-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여름풍덩 물놀이장 성료(2)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여름풍덩 물놀이장(사진제공=밀양시)
밀양시는 지난 22일을 끝으로 7월 말부터 21일간 운영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여름풍덩 물놀이장’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밝혔다.



올해 4월 개장한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에서 처음 운영된 이번 물놀이장에 1만 3500여 명의 이용객이 찾아 무더운 여름, 시원한 물놀이를 즐겼다.

밀양시는 폭염 속 물놀이장을 찾은 이용객들이 더위를 피해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조립식 풀장, 에어 풀장,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그늘막 쉼터를 함께 설치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생존수영 수업과 친환경 키트 만들기 체험, 댄스파티, 마술·버블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해 이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이용객들은 물놀이장의 철저한 안전관리와 수질관리에도 크게 만족했다. 시는 풀장마다 전문 안전요원을 배치하고, 주기적으로 물을 교체하고 풀장 바닥 청소를 하는 등 안전하고 쾌적한 물놀이 환경 제공에 힘써 한 건의 안전사고 없이 운영을 마무리했다.

안병구 밀양시장은 “많은 시민과 관광객들이 여름풍덩 물놀이장을 찾아 시원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하니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밀양=심규탁 기자 simkt220599@viva100.com

기자의 다른기사보기 >

이시각 주요뉴스